국민대 과기대 문과
국민대랑 과기대 경영학과 어디가 더 나은가요?과기대는 미국대학에서 2년 공부하면서 복수학위?처럼 나온다고하기도 하고 국립대라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학교자체로만 봤을 때 문과는 국민대가 더 낫다는 인식이 있는 것 같아서요어디가 더 나은가여
0
보유
AI가 생각 중입니다...
국민대랑 과기대 경영학과 어디가 더 나은가요?과기대는 미국대학에서 2년 공부하면서 복수학위?처럼 나온다고하기도 하고 국립대라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학교자체로만 봤을 때 문과는 국민대가 더 낫다는 인식이 있는 것 같아서요어디가 더 나은가여
모든면에서
Meow Clicker
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! (100클릭 = 1장)
Happiness
0 / 100
AI 분석가
티켓이 필요해요!
안녕하세요!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.
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.
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