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ㅡ준비법 알려주세요
내신 5초반인데요… 일단 내신으로는 글로컬 노리고 있어요. 근데 내신 5,6이면 정시 노리라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… 내신은 3학년 때 올려도 답없겠죠? 근데 정시 준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요… 국어 4(가끔 3) 영어(최소 3 이번에는 2뜸) 수학(나.락 6은 되나) 한국사(7?) 과탐, 사탐도 다 고민되고 미치겠네용…
0
보유
AI가 생각 중입니다...
내신 5초반인데요… 일단 내신으로는 글로컬 노리고 있어요. 근데 내신 5,6이면 정시 노리라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… 내신은 3학년 때 올려도 답없겠죠? 근데 정시 준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요… 국어 4(가끔 3) 영어(최소 3 이번에는 2뜸) 수학(나.락 6은 되나) 한국사(7?) 과탐, 사탐도 다 고민되고 미치겠네용…
목표학과랑
고3떄 내신으로 보는 과목 어떻게 되나요?
Meow Clicker
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! (100클릭 = 1장)
Happiness
0 / 100
AI 분석가
티켓이 필요해요!
안녕하세요!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.
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.
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.